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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레트 방식으로 승강과 주행을 동시에 함으로써 입출고 시간이 대폭 단축되고 승강 리프트를 추가하여 조합 운영할 수 있으므로 출입구 설치가 매우 용이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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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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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강과 주행을 동시에 함으로써 입출고 시간이 대폭 단축 되었습니다.
승강리프트를 추가하여 조합 운영할 수 있으므로 출입구 설치가 매우 용이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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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준사양 |
구분 |
ML형 |
ME형 |
승강 |
전동기 |
Max. 22kW |
Max. 30kW |
속도 |
Max. 60m/min |
Max. 60m/min |
대차 |
이송방향 |
주행 |
횡행 |
주행 |
횡행 |
구동방식 |
마찰방식 |
마찰방식 |
마찰방식 |
마찰방식 |
속도 |
Max.150m/min |
Max.46m/min |
Max.150m/min |
Max.46m/min |
전동기 |
Max. 1.5kW |
Max. 1.5kW |
Max. 2.2kW |
Max. 2.2kW |
전기용량 |
1 LEFT |
Max. 55KVA |
Max. 65KVA |
2 LEFT |
Max. 90KVA |
Max. 110KVA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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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치실적 |
구로동 성호메이플라워 7단 147대
구서동 유림아파트 5단 64대x2기
진주 포스코진주백화점 3단 157대 외 총100여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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