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nction toggleCate( currMenu )
{
if ( document.all )
{
thisMenu = eval( "document.all." + currMenu + ".style" )
if ( thisMenu.display=="block" )
{
document.all.menu001.style.display="none";
thisMenu.display="none";
}
else
{
document.all.menu001.style.display="none";
thisMenu.display="block";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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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점 과밀화 되어가는 도심부에서 지하공간 효율의 극대화, 입출고 시간의 최소화, 유지보수 비용의 절감 등을 통해 사용자의 욕구를 충족시켜 주는 주차설비가 바로 미래형 파킹 시스템-셔틀파킹입니다. 셔틀파킹은 컴퓨터로 제어되는 무인 고속 리프트와 고속 이동대차에 의해 파레트에 놓여진 자동차의 입출고와 주차가 이루어집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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특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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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00m/min의 고속 이동대차와 고속 리프트에 의해, 입출고가 신속하고 동시에 이루어지므로 피크타임 때에도 여유있게 대응할 수 있습니다.
1UNIT에 최대 229대(6단 경우)를 주차시킬 수 있으며, LANE을 자유롭게 증설할 수 있습니다.
입구와 출구가 각각 분리되어 있고 보행자의 전용통로도 확보되어 있어 사람과 차의 교차없이 안전하고 쾌적한 주차가 가능합니다.
파레트 방식 채택으로 주차실에는 기계장치가 없어 유지 보수 비용이 절감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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표준사양 |
구분 |
전동기 |
속도 |
버스 |
승강 |
Max. 2.2kW |
Max. 18m/min |
횡행 |
Max. 0.75+0.4kW |
Max. 45m/min |
승강 |
승강 |
Max. 30kW |
Max. 120m/min |
횡행 |
Max. 0.75+0.4kW |
Max. 45m/min |
대차 |
승강 |
Max. 22kW |
Max. 300m/min |
횡행 |
Max. 1.5kW |
Max. 50m/min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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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치실적 |
서소문 중앙개발 3단 150대x2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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