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컬럼

아이디어 헌터

전 정섭 2018. 8. 20. 19:34



2018.08.20

아이디어 헌터

얼마만에 써보는지, 내가 대학생 일적 인가


대기업 에서는 차세대 먹거리 육성


제안(아이디어)

나는 제안을 시작한지 30년 넘었다

난, 아무것도 할줄 모른다,

전국에 어린 유아, 유치원 생들은 있을것이다(검사 통하여)

- 제안도 차세대 먹거리 일수 있다(전국에 몇 명은 있을듯)

- 체계적 으로, 특허, 실용신안, 국내외, 종목 별로,

- 빠르게 보여주는 것만으로, 사진(많이 봐야, 다양 하게 제안 가능)

- 틈틈히 가르켜,

- 1년에 몇십개씩, 제안사항 낼수 있을텐데,

- 내 제안은, 가내 수공업

- 많이 보고, 꾸준히 생각해야 한다

- 어느 제안 이든지, 몇개의 제안으로 고민 하다, 그중의 하나를 씀

- 우리는 그런걸 뽑아내면 된다, 제안은 가지치기

- 기다려, 기다려, 시간에 구애 받지 마라, 1년 2년 이 아니라, 10년 20년(제안 할시)












- 내 나이 벌써 40넘었다

- 나의 제안은 되돌이표, 의욕이 없다

- 제안 이라는 아이템은 재미 있는 것인데

- 나도 수만, 수십만 분 으로, 손자병법(책) 등을 애기해 보고싶다


- 나는 노가다, 울집 은 노가다 라고, 천시 한다

   노가다 가 어때서, 조금 이라도 더 벌수 있는건데

   노가다 로 돈 더 버는거, 필요 없다고, 그랬지(집 에서)

- 나는 화병이 걸린듯, 나에 대해서 아시는 분들은 알것이다

- 나는 어릴적 부터, 집집 하며, 살았다,

- 나만 생각하며 살았어야 했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