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일

현대기아자동차 생산직 모임

전 정섭 2009. 8. 23. 21:10

091129

사수가 있었음 좋겠다.

(3명정도) 혹 그만두면 다시 채울수 있도록 새로운 사수준비하고

그사람들오면 레벨이 틀려서 사실 내가 버티지도 못할듯..;

항시 3~5명 정도가 적당할듯

 

 

091128-1

091130월 오후2시경 전기설계 온라인 모임예정

(3개 아이디, 다같이 소개해 드릴수 있는방법이 없다) 네이트의 지원 없이는..

 

  

091128

1.

부산샾공무 현장분들 연결해드리기 아이디가 분리되서 해드리기 힘들어서 방법택함

2.

심심타 용신동 근처 설비업체 아는사람들있는지 알아봐야 겠다 진짜로

이동네서 20년정도 됐으니 이전엔 예비군가면 동네 반상회 였는데

요즘은 답십리 전농동 왕십 장안동 이문동 휘경동 등등

재개발 천지라..

이전 어릴적 (동대문구청, 성동구청) 주변  토목,건축,전기 설계삼실 친구들 많이들 들어갔는데..

아직도 설계하고 있으려나 알아봐야겠다.

그당시엔 월급 40만원부터 시작했는데,

설계 사람들 알아보려고 해도 내가 못하니..;  급여도 많고 초보인 내가.

잘하는 사람들은 야,철  달인들이라 성격더러붐..;

들어오면 나만 죽어날듯 못버티거나

그러니 만일 들어오게 되면 급여줄이고..

 

용신동 근처 설비 자재 사람들이랑  아는사람들있나 알아봐 달래야지

설비현장 형님들에게

방법은

1. bowl

2. bow 스타일로 나감

 

 

091129

30(월) 회원많이 모이는 시간대..

네이트 온라인 전기shop 모임 합니다.
---------------------------------------
네이트 온라인 전기설계 모임 합니다.

네이트 아이디가 3개라 조금더 많은 회원님들과 만남원하시면 말쓰하세요. 다른곳으로 친추후 연결해드림니다.
전기설계,shop 각각 연결해 드림니다.하는 분야가 틀리니..
바쁘시면 일단 대화글 저장하신후 친추하시기 바람니다.
많은 분들을 알아두시기 바람니다. 전정섭

 

 

091126

월급을 줄이더라도 첨부터 다시배우고 싶군. 마음이 불편해..

사수가 있었음..

어떻하면 설계나 샾사람들을 모아서 연결해줄수 있을까.

움직이기는 싫고. (구챦음증이 가시질 않군). 네이트에선 제안사항 읽는걸까.

일단, 부산샾공무하는형들 연결해드려야지. 형태는 ()이고 먼저 문의쪽지 보내고

시작해봐야겠다.

몸이 않좋군. 이번주는 산에 다녀야 겠어. 배가 차군.

인삼을 먹어야 할까.

 

홍익대 대학원이라..

 

자야겠다 23:37분

 

 

 

 

091123

소방공부하기

작삼3일 하지말기

30분이라도 공부하기

이참에 소방전기 자격증 도전해봐..

중간에 포기할기 뻔함..ㅋㅋ

091123 23:40 자야겄다 졸립니다..;

 

 

 

 

091121

아는 형님 사촌여동생이

DSP-레인보우 팀에 일주일전 활동시작했다고 하네.

그래서 팬카폐는 처음 이지만 네이버 에서 시도해 보았다.

아..근데 일반카폐와는 사뭇다르네요.

느낌상 소속사서 카폐관리한다는 느낌이 아니면 소속사 팬클럽서 관리를 한다는

아니고선 데뷔한지 일주일인데 생긴지는

그리고 소속사 팀틀 여러카폐운영하는거와 다음 네이버 다하고

카폐관리 안하는본사람들이 하기엔 블러그와 링크는 안하는거 같고..

어떤 식으로 접근할까 하다

카폐 메뉴는 만들고

7명 사진은 팀들의 친구나 팀원들이 올린 사진을 편집 처리된 사진을 다시 편집해서 각각분리키고

보도된 사진은 포샾으로 업체명 분리하기

동영상은 인터넷에 올려진 것을 다름이름 저장하기로 따오기..

그러나

해보려고 하니 시간이 많이걸림.

그리고..7명인원의 친구들이 벌써 한사람이 몇개의 동일 카폐를 만들고 퍼지는 상태

일단 내가 다가서러면 다른카폐와..각팬카폐 보고 해야해는데

신경많이 쓰일듯.

근디 팬카폐는 가지고 있으면 좋을듯 다른 팬카폐보니 몇달만에 몇년 모이는건 빨라서..

떳을경우.

가지고있으면 좋겠다..;

자료 퍼오기가 쉽지않음..;  

 

 

091118

저는

온라인 지명원을 얻고 싶습니다.^^

 

영업이 아니라..;

 

그저 설계하는 사람들에게 보우티앤씩 있다는 것을 알려주고 싶을뿐입니다.

보우티앤씨를 많은 전기설계인들이 알면 좋다고 생각되서. 영업이 아니라..

설계인원

알게하기 (000명 이상)

향후, 삼실 일많이 들어올시 급하게 할때 유용함. (어떤상황이건)

저는 능력안되니.. 

저는 5년 넘게 구인구직 원하시는 분들 계시면 알아봐 드리곤했습니다.

 

 

보우출신 알아보기(계속)

이,저번주 2분 계심:

유일, 일신 전기설계

 

------------------------------------------------------------------------------

심심하네요.

신설동 삼실근처 소방기계, 설비 자재상 밀집해 있습니다.

 

근처사람들과 퇴근후 한잔할수 있도록, 사람들 알아봐야 겠습니다. 많으면 많을수록

일단.대우단열과 앞, 옆 뒤쪽..ㅋ

말할사람이 없으니.

없으면 만들어야죠..ㅋㅋ

------------------------------------------------------------------------------

그러기 위해선 많은 사람들을 알아야겠죠.

 

다른형님들에게 연결해 드리기 많은사람들

잘하는 사람들을 서로 연결해 드리고, 한바뀌 도시면, 저도 자연스레 알게되죠..

그주변 사람들을, 시간이 많이 걸리지만 오래가죠.. (제가 잘하지 않는 이상 이방법이 유효)

 

인테넷이란건 물흐름..

.------------------------------------------------------------------------------

 

 

 

091111

오랜만에 건축 카폐 를 들어가봤네요..

제가 하는 스타일로 교류를 하시는 곳이 있네요..

좋은거라 생각합니다.

제글을 보시고 하셨든 안하셨든

하나의 직업의 네트웍적공유는 좋은것이라 생각합니다.

제가 활동을 해도 좋을거 같네요..

-------------------------------------------------------

내가 생각하는 아이디어들은 많은 사람들이 보았음 좋겠다..

-------------------------------------------------------

그래야 제가 차후에 활동할 토대가 되니..

  

 

091021

설비 안정권들어가면(5년 전망)

건축 , 건축 설계 다시준비 하기 (싸이트,카폐,블러그)

콘잡 등

(모든 건축카폐 진입)

건축은 건축기사와 건축과 준비했으니..어릴적..

 

향후도모..

건원,삼0,희림,일건,토펙,등등.

 

2005년 아이디어 동향 다시보기

2008-2009 보기 건축..

사람은 자기에게 이익이 가지 않으면 관심가지려 하지않으니..

기본권 안..으로 (1년준비)

 

설비 지원준비 의견해주기

설계경력자 오래되신 형님들보니

1. 설계알바와 ,

2. 샾하시고

3. 준공도면 하시고,

4. 턴키하시고

5. mep도 배우시면 좋을거 같네요..(관급은 나오니..기계실정도

 

일단 siop,설비설계하시는 분들을 단체로 묶어드려야 하는데, 네이트는 제안한 단체 대화설정은 하는건지..

조성한다고 내게 말했는데 상담자가.. 

그게되야 대량으로 묶어줄수 있는데 알바라도 해줄수 있고..현재 50명으로선.

가능하면 건축,설비,전기,토목설계 단체로 묶어야 ㅎ는데..그래야 거기서 튀는 형님들이 치고 나오니..

 

일단은..계속. 건축, 토목, 설비, 전기 설계 묶어주기 50명 내라도

일단은..계속. 건축, 토목, 설비, 전기 shop 묶어주기 50명 내라도

넘구챦아도

해보려는 형님들 알아봐야 한다..

그래야 내가사니..난..움직일 일없으니..

그리고 다시 네이트 물어보기 추가 아이디 지원 없는지 또0000명이 차 간다.

빠져나가긴 하는데 지우긴 아깝고..

현재 3개아이디..

전기설계

설비설계

네이트 관리할 형님들 찾아야 한다..난구챦아서 못하겄다 ㅜㅜ구챦은증.;

한두사람만있어도..

1. 설계알바와 ,

2. 샾하시고

3. 준공도면 하시고,

4. 턴키하시고

5. mep

위의것들내가 소개해줄수 있는데..

 

뭉쳐야 사는것을..

 

네이트가 그룹설정을 크게 해주면 좋을텐데 내가 여러 의견제시한것들도..

이젠 내제시안 보지도 않는듯..ㅋ

답변이 없군..;; 아이피 제거 됐나..

울집 고정 이피인가..

자야겄다.

.

 

 

091010

합병

준비

형님들 의견만 구할뿐

1. 보우교우회 년말 카드 보내기

2. 년말 설계 인의 밤 준비해보기 (공개적 아니면 실행불가)

    -설계인 성격상 모임꺼려

3. 0경 업체에  경력자 3명 추천해보기(추후)(내년일듯) (A)

    어릴때부터 일하신분

4. 6개월 해본후 안되믄..살길 알아보기..(삼실 경제력 도태)

5. 경쟁체제화 될듯 

091011

1. 000님

2. 000님

3. 

 

계속 근무 하고 싶습니다.

 

- 00 삼육빌딩 신입 급여수준으로 하기

- 소방 한가지라도 알기 6개월내

- 사수,부사수재(팀장(어릴때부터 일하신분))

   전 필요합니다

- 프로젝트별 단기

- 간부제

- 고딩 실습생

- 현장나가신 형님들 설계3.5.10년 설계 감잡을 시간

- 누나

 

- 삼육빌딩 실장님 스타일 있으심

- 근무체제 알아보기.

 

나름 알아봄

 

 

 

 

 

 

나는 움직이지 않습니다.

하고 싶은게 많으니,

40년은..  

이전진행했든 각종것들 재정비하기 (여기 블러그 형태임)

 

 

 

 

 

http://cafe.daum.net/buckss

 

샵서버

전기.설비 형님들 의견 몇년더 뭍고 네이트 의견반영해주면 shop 서버 들어가기 지켜보기

중요

 

 

 

00티앤씨 웹 지명원 받으면 내블러그에 보우티앤씨 웹호스팅화 하기 2만원

 

 

shop서버 ---> shop협회될거다 (설비.전기)

 

 

한달에 200정도만 받고 주간에 일하고 야간에 퇴근후 현장일하는 설비.전기,현기차생산직노조 형님들(와이프,애들)이랑 같이, 내취미생활 아이디어 동호회 쪽 아이템으로 취미생활 공유해보고 싶다

 

 

 

00티앤씨 전기설계 퇴사자 향후 체크

 받은만큼 되돌려주기^^감사

 

 090908 보0교우회=사장님

 

 

 설계단기알바.상주프로젝트별  

 

 

 

네이트 폰

넷 그물화 (현장) 인력 네트워킹 준비하기

 

네이트온 자주 업됫 해주길..(새로운 아이템이 시도하려고 하는거 같다.구챦아서 찾긴싫고)

네이트온 건의하에 현재,기존,모든 자료 제목이라도 일렬배열해서 보여달라고 애기하고 싶당..

무료 특허서비스 보긴 넘구챦고..

내방식 가지치기  해보고 싶다..

 

어릴적 만큼의 추구가 없군..

 

 

네이트 채팅 공간 만들어준다하니 기다려보기

 

보우티앤씨. 홈피 살렷으면..

웹 지명원 달라고 해보기..

 

가지치기  1,2,3~10,000

 

 

 

 

 

 

 

 

난아무것도 할줄 아는게 없다..

'할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101225 토요일 저녘  (0) 2010.12.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