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자동차_모터쇼_2

혼다·닛산·캐딜락, 6월 프로모션(종합)

전 정섭 2011. 6. 2. 23:08
(서울=연합뉴스) 김태종 기자 = 혼다코리아는 6월을 맞아 인사이트와 어코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인사이트 구매 고객에게는 취득세와 공채(할인기준)에 대한 등록비용을 전액 지원하고, 어코드 구매 고객에게는 최신형 3D 네비게이션과 후방카메라를 무상으로 장착해 준다.

6월 등록 고객에 한해 제공되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ondakorea.co.kr)를 확인하거나 가까운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한국닛산도 6월 한 달간 프리미엄 크로스오버 무라노(Murano)와 패밀리 세단 뉴 알티마 플러스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무라노 구매고객은 선납금 35% 납입시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고, 현금 구매시 400만원의 주유권이 주어진다.

뉴 알티마 플러스 구매고객도 선납금 35% 납입시 36개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고, 현금 구매시 주유권 300만원 지원 혜택이 있다.

아울러 6월 구매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60만원 상당 여행용 가방 세트(1명)와 스킨케어 화장품(80명)도 증정한다.

GM코리아도 캐딜락 베스트셀링 모델 구매 고객들을 대상으로 36개월 무이자 금융리스와 최고 600만원 상당의 주유비를 지원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스포츠 세단 '캐딜락 CTS 3.0 Luxury' 구매 고객에게는 36개월 무이자 금융리스, 중형 크로스오버 '캐딜락 SRX Luxury'와 중대형 세단 '캐딜락 STS' 구매 고객은 36개월 무이자 금융리스와 함께 리어 DMB 모니터를 무상으로 장착해 준다.

현금 구입 고객에게는 모델별로 최저 200만원에서 최고 600만원 상당의 주유비를 지원한다.

taejong75@yna.co.kr
(끝)



www.현대기아차.net



P 전정섭님의 파란블로그에서 발행된 글입니다.